2022 KRPL 시즌2는 시즌1에 이어 신한은행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며 10월 2일부터 12월 4일까지 2개월 동안 총상금 2억 원을 놓고 '카러플' 최강을 가린다. 경기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일요일 오후 6시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유관중으로 진행된다.
본선에는 2022 KRPL 시즌1 우승 팀 선수들로 구성된 락스 게이밍과 게임코치, SGA 인천 등 8개 팀이 출전한다. 개인전에는 우승자 출신의 '씰' 권민준과 '런민기' 민기가 출전한다.
2일 펼쳐지는 개막전에서는 락스와 SGA, 너트마이트와 팀시크릿이 팀전에 나선다. 이어 펼쳐지는 개인전 1경기에는 '씰' 권민준과 '런민기' 민기가 출전, 치열한 레이스를 예고하고 있다.
넥슨은 2022 KRPL 시즌2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 대상으로 부스터 문장(10개) 등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경기의 승부를 예측하고 성공 시 K코인, 고급 카트 페인트, 골드 기어부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생방송 중 등장하는 쿠폰을 입력해 카트바디 및 인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다.
‘2022 KRPL 시즌2’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