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 우승팀인 DFI 블레이즈와 시즌2 우승팀인 리브 샌드박스, 수퍼컵 포인트 1위 광동 프릭스, 포인트 2위 루나틱, 3위 피날레 e스포츠, 5위 글로리어스 H, 블랑, 온오프가 주인공이다.
A조에는 DFI 블레이즈와 광동 프릭스, 글로리어스 H, 블랑. B조에는 리브 샌드박스와 루나틱, 피날레 e스포츠, 온오프로 구성됐다. 프로 3개팀인 DFI 블레이즈와 리브 샌드박스, 광동 프릭스는 로스터 변경 없이 기존 전력을 유지했지만, 아마추어의 경우 팀명 변경과 로스터 변경이 이뤄졌다.

이어 로스터 3인 유지에 실패해 새롭게 만들어진 두 개 팀도 수퍼컵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블랑과 온오프다.
블랑의 경우 3인 로스터를 유지하지 못한 팀들이 연합한 팀이다. 에이펙스와 위시, 새비지의 김민성과 김민준, 심우혁, 윤태웅, 최준혁이 수퍼컵에서 성적을 내기 위해 블랑으로 뭉쳤다. 온오프는 수퍼컵을 위해 팀을 만든 경우다. 우승자 출신의 김지민을 비롯해 강다훈, 임재원, 박대한, 고병수가 수퍼컵에서 의기투합해 함께 뭉쳤다.
총 상금 2억 원이 걸린 이번 수퍼컵 팀전 우승팀은 1억 원, 준우승은 5000만 원, 3위와 4위는 각각 2000만 원과 500만 원을 획득하며, 5위부터 8위까지는 100만 원을 상금으로 획득하게 된다.
한편, 개막전은 오는 5일 DFI 블레이즈와 광동 프릭스의 대결로 시작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