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팀은 오는 19일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8강 풀리그 B조 5경기에서 맞붙는다.
양 팀 모두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에서 대결을 벌이기 때문에 승리한 팀은 2승 고지에 올라가며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는 반면, 패배한 팀은 포스트 시즌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된다.
양 팀이 같은 조에 속한 리브 샌드박스와의 경기에서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트랙이 모두 달라 직접적인 비교는 힘들지만, 경기 결과로만 전력을 비교하자면 온오프가 우위를 점하고 있다. 루나틱은 리브 샌드박스와의 경기에서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 0대3 퍼펙트로 패했지만, 온오프는 스피드전에서 1대3, 아이템전에서 2대3 패배를 당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세부적으로 보면 스피드전은 루나틱이, 아이템전은 온오프가 앞서는 것으로 보인다. 획득 포인트로 비교하면 대등한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루나틱은 패배한 세 개의 라운드에서 52점을 획득했고, 온오프는 42점에 획득에 그쳤다. 아이템전에서 루나틱은 완패당했지만, 온오프는 리브 샌드박스와 접전을 펼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친 끝에 패배한 바 있다.
아마추어 3개 팀이 모인 B조에서 2위로 포스트시즌 티켓을 획득할 팀이 어디가 될 것인지에 대해 많은 카트라이더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