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 라이온스 1대0 페스트파이 와일드캣츠
1세트 MAD 승<소환사의 협곡> 와일드캣츠
매드 라이온스가 페스트파이 와일드캣츠를 제압하고 2승을 달성했다.
매드는 8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펼쳐진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2021 2일차 4경기에서 와일드캣츠와 36분 접전 끝에 팀 교전에서 우위를 점하며 승리를 차지했다.
선취점은 매드가 올렸다. 매드는 3분 봇 라인에서 협동을 통해 상대 원거리 딜러를 잡아내며 라인전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8분에는 와일드캣츠가 하단에서 반격에 성공하며 1대1 균형을 맞췄고, 연이어 1대1 교환이 이뤄지며 막상막하의 경기가 이어졌다.
이후에도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매드와 와일드캣츠는 드래곤 버프를 하나 씩 나눠 가진 뒤 미드 라인에서 소강 상태를 이어갔다. 13분 매드는 미드 라인에 전령을 푼 뒤 'Serin' 톨가 올메즈의 라이즈까지 잡아내며 이득을 챙겼다. 15분 매드는 봇 라인에서 'Carzzy' 마티야스 오르사그의 카이사가 킬을 올리며 유리한 고지를 점했지만, 이어진 팀 교전에서 패배하며 와일드캣츠에게 킬과 드래곤 버프를 헌납했다.
22분 매드는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내셔 남작 지역에 모인 매드는 와일드캣츠를 끌어들이며 팀 교전을 유도했다. 'Kaiser' 노르만 카이저의 노틸러스가 닷줄 견인을 이용해 팀 교전을 열었고, 매드는 와일드캣츠를 제압한 뒤 내셔 남작 버프까지 획득에 성공했다.
매드는 37분 접전 끝에 승리를 차지했다. 매드는 와일드캣츠와 소모전을 펼치며 막상막하의 대결을 이어갔다. 35분 매드는 내셔 남작을 차지한 뒤 상대의 미드 라인을 압박하며 팀 교전을 유도했다. 이어진 팀 교전에서는 매드가 승리를 차지하며 넥서스를 터뜨리고 경기를 끝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