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 기아 '쇼메이커' 허수=서머 초반에 잘할 거 같지는 않다. 그렇지만 나중에는 꼭 다시 잘하도록 하겠다. 이번 서머도 우승이 목표다.
○…젠지 e스포츠 '룰러' 박재혁=우리도 초반부터 잘할 거 같지는 않다. 하지만 후반에 뒷심을 발휘해서 좋은 성적 낼 거 같다.
○…한화생명 e스포츠 '모건' 박기태=스프링 시즌이 적응하는 과정이었다면 서머에는 잘 적응한 모습 보여줘서 우승하고 싶다.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시즌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해서 좋은 경기 보여주겠다.
○…T1 '페이커' 이상혁=스프링 시즌에 기대했던 만큼 성적이 안 나와서 아쉬웠다. 이번 서머 때는 꼭 기대했던 만큼 성적 내도록 노력해보겠다. 또 스프링보다 더 나아진 모습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재미있을 거 같다. 많이 기대해 주면 좋겠다.
○…DRX '킹겐' 황성훈=LCK 주인공이 되고 싶다. 또 월드 챔피언십을 어떻게든 진출하는 것이 목표다. 코칭스태프 및 팀원들과 함께 끈끈한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성적 거두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
○…농심 레드포스 '리치' 이재원=스프링 때보다 훨씬 좋은 폼으로 연습 준비하고 있다.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kt 롤스터 '도브' 김재연=팀 목표는 플레이오프 이상이다. 개인적인 목표는 어떤 팀이든 우리를 상대할 때 쉽지 않겠다는 마음을 먹게 하는 것이 목표다.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많이 노력할 것이다.
○…리브 샌드박스 '서밋' 박우태=LCK 플레이오프에 못 간지 꽤 됐다. 플레이오프에 꼭 가서 상위 라운드까지 진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
○…아프리카 프릭스 '기인' 김기인=우리가 스프링 때 팀 적으로 안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서머 때는 팀 적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는 것이 목표이며 스프링보다는 잘할 것 같다.
○…프레딧 브리온 '엄티' 엄성현=스프링 시즌에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경기가 많았다. 그 경기들에 대한 후회가 많다. 이번 서머 시즌에는 후회 없이 끝내고 편하게 생각하고 싶다. 후회 없이 열심히 해보겠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