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는 13일 오후 중국 상하이 홍차오 특설무대서 벌어진 2021 LPL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서 OMG를 3대0으로 제압했다. 승리한 WE는 2라운드서 비리비리 게이밍(BLG)과 대결하며 OMG는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선발전 진출이 좌절됐다.
1세트서 제이스-비에고-르블랑-베인-알리스타를 선택한 WE는 미드 라이너 '샹크스' 츠이샤오준의 르블랑과 '엘크' 자오자하오의 베인을 앞세워 6대0으로 앞서나갔다. 경기 19분 미드 전투서도 승리하며 13대1로 점수 차를 벌린 WE는 경기 29분 OMG의 넥서스를 파괴하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WE는 2세트서는 그웬-비에고-르블랑-애쉬-브라움을 선택했다. WE는 경기 14분 탑 정글을 두고 벌어진 3대3 싸움서 '브리드' 천천의 그웬 활약과 함께 '엘크'의 애쉬 궁극기도 정확하게 들어가며 압승을 거뒀다.
바론 버프를 두른 WE는 OMG의 남은 병력을 모두 제압하는 데 성공하며 다시 한번 승리를 가져왔다.
3세트서는 신짜오-신드라-애쉬-트런들과 함께 잭스를 꺼내든 WE는 '베이샹' 장즈펑의 신짜오가 혼자서 6킬을 기록하는 활약 속에 경기 17분 만에 골드 격차를 1만으로 벌렸다. 승기를 굳힌 WE는 경기 21분 탑 전투서 승리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