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딧은 14일 오후 온라인으로 벌어진 LCK CL 서머 1주차 경기서 디알엑스를 제압했다. 프레딧은 2연승을 기록하며 젠지 e스포츠, 광동 프릭스와 함께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디알엑스는 2연패.
갱플랭크, 오공, 리산드라, 칼리스타, 렐을 조합한 프레딧은 경기 초반 '페이스티' 정성훈의 리산드라가 '스타릿' 정별의 사일러스에게 퍼블을 허용했다.
탑에서도 '스폰지' 배영준의 비에고 갱킹 때 '소보로' 임성민의 세주아니가 죽은 프레딧은 경기 11분 미드 강가에서 벌어진 전투서 '가민' 가민준의 칼리스타가 2킬을 기록하는 등 대승을 거뒀다.
경기 15분 미드 부쉬에 숨어 있다가 2명이 피해를 입은 프레딧은 '소보로'의 갱플랭크가 사이드 운영으로 디알엑스의 탑 2차 포탑을 밀어냈다. 경기 19분 미드 전투서 디알엑스의 4명을 제압하며 승기를 굳힌 프레딧은 골드 격차를 3천 이상 벌렸다.
프레딧은 경기 26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피해를 입었지만, 경기 29분 오브젝트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디알엑스의 4명을 죽인 프레딧은 미드 3차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냈다.
경기 34분 바론을 가져왔다가 상대 역습에 전멸 당한 프레딧은 경기 36분 전투서 대승을 거둔 뒤 밀고 들어가 넥서스를 밀어내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