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는 18일 오후 온라인으로 벌어진 2022 LCK 챌린저스 리그(CL) 서머 6주 차서 리브 샌박을 제압했다. 2연승을 기록한 젠지는 시즌 12승 9패를 기록하며 디알엑스와 함께 공동 3위를 기록했다. 리브 샌박은 13승 8패로 2위.
젠지는 그웬, 오공, 아지르, 아펠리오스, 레나타 글라스크를 선택했고, 리브 샌박은 트런들, 아칼리, 드레이븐, 블리츠 크랭크와 함께 탑에 릴리아를 꺼내 들었다.
경기 3분 바텀 2대2 싸움서 '아이스'의 드레이븐에게 퍼블을 내준 젠지는 곧바로 탑 전투서 킬을 기록했다. 화염 드래곤 싸움서 피해를 입은 젠지는 강가서 '퀴드'의 아지르가 잡혔고 탑 전투서도 킬을 허용했다.
리브 샌박에게 드래곤 2스택을 내준 젠지는 경기 13분까지 5대11로 끌려갔다. 하지만 젠지는 소규모 교전서 '위너'의 오공이 활약하며 추격을 시작했다.
경기 20분 탑 3대2 싸움서 '피셔'의 아칼리와 '미닝'의 릴리아를 잡은 젠지는 경기 23분 대지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리브 샌박의 2명을 처치했다.
이어진 오브젝트 싸움서도 '페이즈'의 아펠리오스가 2킬을 기록하는 등 상대 3명을 잡은 젠지는 바론 버프를 두르는 데 성공했다. 경기 31분 탑 2차 포탑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승리한 젠지는 밀고 들어가 수비 하던 병력을 제압하며 승리를 따냈다.
한편 T1이 디알엑스를 꺾고 시즌 14승 7패를 기록하며 선두를 기록했다. kt 롤스터와 담원 기아는 광동 프릭스와 한화생명e스포츠에 승리했다. 프레딧 브리온도 농심 레드포스를 꺾고 12연패서 벗어났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