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 롤스터 2대1 BNK 피어엑스
1세트 kt 롤스터 승 vs 패 BNK 피어엑스
2세트 kt 롤스터 패 vs 승 BNK 피어엑스
3세트 kt 롤스터 승 vs 패 BNK 피어엑스
kt는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서 열린 LCK 2주 차 BNK 피어엑스와의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kt는 1승 3패(-2), BNK 피어엑스는 2승 2패(+1)를 기록했다.
kt는 1세트 초반 바텀 전투서 '디아블' 남대근의 자야를 막지 못하며 손해를 봤다. 하지만 곧바로 탑에서 '캐스팅' 신민제의 제이스가 킬을 추가했다. 12분 공허유충 전투서도 이득을 챙겼다.
난타전이 이어진 가운데 26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대승을 거둔 kt는 29분 '랩터' 전어진의 신 짜오와 바텀 라인을 정리했다. 29분 BNK 피어엑스의 본진으로 들어간 kt는 수비하던 병력을 제압하고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2세트를 내준 kt는 3세트 바텀서 '파덕' 박석현의 애쉬가 '켈린' 김형규의 렐을 퍼블로 잡았다. '비디디' 곽보성의 아리는 '빅라' 이대광의 갈리오를 솔로 킬로 처치했다. 탑에서는 '커즈' 문우찬의 판테온을 앞세워 2킬을 추가했다.
바텀 다이브까지 성공시킨 kt는 계속된 교전서 상대 병력을 제압했다. kt는 22분 미드 전투서 손해를 입었다.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커즈' 문우찬이 오브젝트를 스틸했다. 결국 kt는 25분 탑 정글에서 벌어진 전투서 '파덕' 박석현이 트리플 킬을 기록하는 활약 속에 승전고를 울렸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