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LCK CL 3주 차는 한화생명과 디플러스 기아의 경기로 막을 올렸다. 이번 경기는 4연패 중인 두 팀이 맞붙은 만큼, 어느 쪽도 물러설 수 없는 치열한 승부가 펼쳐졌다. 한화생명은 안정적인 조합을 바탕으로 여유 있는 경기 운영과 성장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바텀 듀오 '편식' 편민기와 '블러핑' 박규용이 라인전 주도권을 확보하며 흐름을 잡았고, 후반 한타에서도 정확한 판단력을 바탕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값진 1승을 거둔 한화생명은 연패를 끊으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적수가 없다고 평가받던 KT 롤스터의 정규시즌 20연승이 마침내 멈췄다. 2023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부터 KT를 상대로 전패를 기록하던 DN 프릭스가 이번에 드디어 복수에 성공했다. 1군에서 센드다운된 '퍼펙트' 이승민과 '덕담' 서대길이 출전한 KT는 1세트에서 흔들림 없는 경기력으로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그러나 2세트부터 DN의 반격이 시작됐다. 레드 진영 선택한 DN은 바텀 주도권을 바탕으로 오브젝트 퍼펙트를 달성하며 지속적으로 우위를 점했고, 결국 2세트를 가져왔다. 3세트에서도 디엔 프릭스는 7천 골드 차이를 극복하며 극적인 역전승을 일궈냈다.
LCK CL 정규시즌 오프라인 경기는 서울 마포구 WDG 스튜디오 홍대에서 진행된다. 현장 관람 티켓은 경기 시작 72시간 전부터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현장 키오스크에서 발권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R석 10,000원으로 1인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편 2025 LCK CL은 LCK 리그 법인이 주최·주관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총괄 운영하며, WDG가 방송제작, 우리은행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